Skip to main content
KOREAN | ENGLISH
search

당사는 지난 29일 안정적인 지분구조 확립을 위해 최대주주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및 주요 사항을 공시를 통해 말씀 드렸습니다.

이번 주식양수도 계약과 자기주식처분결정 및 전환사채권발행결정 공시의 주요 내용은 양원석 대표이사가 최대주주로 변경될 예정인 PEF의 최대출자자 지위를 확보함에 따라 지분 구조를 안정적으로 확대하고, 궁극적으로 향후 고형암을 비롯한 희귀암 등의 파이프라인의 확장 및 안정적인 신약개발사업의 영위를 주 목적으로 결정된 사안입니다.

이번 주식양수도 계약 등을 통해 지트리비앤티는 안정적인 지분을 보유한 전략적 투자자(SI)를 확보하게 되고, 양원석 대표이사는 해당 PEF의 최대출자자 자리를 확보함에 따라 안정적인 경영권을 구축하여 지트리비앤티의 신약개발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양원석 대표이사가 자사주 매각, CB 발행의 대상자인 PEF의 최대출자자로 참여할 예정이기에 연초와 같은 최대주주 보유지분의 일괄적인 장내매도로 인한 주가충격은 없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주요 결정 사항은 지분구조 강화를 통해 안정적으로 신약개발사업에 더욱 집중하기 위한 회사의 전략적인 선택이었음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며, 이를 통해 신약개발사업에 더욱 최선을 다함으로써 주주가치를 제고시킬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트리비앤티
대표이사 양 원 석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