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OREAN | ENGLISH
search

당사는 이번 H.C. Wainwright에서 주최한 VIRTUAL BioConnect 2021 Conference를 통해 안과 질환 치료제를 개발중인 자회사 ReGentree의 개발 현황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설명회를 진행한 힌다 클레이만(Hynda Kleinman) 박사는 자회사 ReGentree의 시니어 디렉터로서 MIT대학에서 이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1975년부터 2006년까지 약 30년 동안 미국 보건복지부 공공보건국 산하기관에서 근무했으며, 21년 동안 세포생물학연구실의 수석 연구원을 역임한 뒤, 당사 안과질환 치료제의 미국 관련 연구를 총괄 지휘하고 있습니다.

이번 비대면 미팅은 GtreeBNT와 ReGenTree에 대한 기업 소개로 시작되었으며, 당사가 개발 중인 Thymosin Beta 4를 이용한 안구건조증과 신경영양각막염 치료제의 효능과 임상 시험 경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특히 RGN-259의 효능 및 시판중인 치료제 대비 강점을 설명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였습니다.

H.C. Wainwright는 투자은행(IB)이자 리서치기관으로, 기업 및 산업 분석 업무를 주력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의료 및 생명과학, 금속 및 광업, 클린테크 및 과학기술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당사는 이번 미팅을 통해 다국적 제약사와의 다양한 파트너쉽을 맺고 당사가 보유한 임상 파이프라인의 기술수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트리비앤티

대표이사 양 원 석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