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OREAN | ENGLISH
search

안녕하십니까,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

당사가 진행중인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치료제의 생산 및 공급이 시작되었습니다.

백신 접종을 하루 앞둔 25일 새벽 지트리비앤티 이천 물류센터에서 소포장을 마친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 백신을 실은 차량이 전국 각지로 출발하였습니다.

이번 출하 물량은 약 75만명 분이며 전국 1천 900여곳으로 배송 진행중입니다.

마스크를 벗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첫 걸음을 당사가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콜드체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만반의 준비를 마친 만큼 단 한건의 사고도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하겠습니다.

또한, 이미 확보된 코로나백신 저장, 배송의 콜드체인의 전략자산을 기반으로하여, 장기적으로 향후 코로나백신 사업의 수직적 계열화에서 그 밸류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지트리비앤티는 최근 여러 국가에서 허가 받은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모더나 등의 백신제품 플랫폼과는 차별화된 백신제품의 공동 사업에 참여하기 위하여 유럽소재 백신회사와 상당한 논의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의 지트리비앤티는 글로벌신약개발 뿐만 아니라 코로나백신 사업에 대해서도 필요 시 진행상황을 업데이트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6221057&plink=SEARCH&cooper=SBSNEWSSEARCH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