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OREAN | ENGLISH
search

지트리비앤티는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 회사는 최근 국내의 대표적인 바이오 회사 그룹 등을 대상으로 950억에 해당하는 유상증자 등 공시를 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유상증자 등이 차질 없이 마무리 된다면, 회사는 신약 개발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회사는 이번 유상증자 등을 통하여 HLB 컨소시움의 Global Medical Network을 활용한 시너지 효과는 물론 현재 진행 중인 안구건조증 치료제 신약 개발 뿐만 아니라, 교모세포종 및 산재성 내재성 뇌교종 등의 모든 파이프라인에 대해 개발을 강력하게 추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회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대다수 주주님들의 이익과 회사 발전에 반하는 지트리홀딩스의 신주발행금지가처분신청이 접수되었다는 사실을 공시를 통해 알려 드린 점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주주님들께서는 회사가 발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박탈되지 않도록 이번 가처분 신청에 대해 주주님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사건: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2021카합50206 [전자]신주발행금지가처분).

회사의 이번 유상증자 등의 결정은 신약 개발 자금 확보와 회사의 발전을 위한 것이었다는 점을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며, 향후 주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트리비앤티

대표이사 양원석 드림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