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OREAN | ENGLISH
search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

최근 당사에 대한 악의적인 소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상장회사로서 관련 법규와 규정에 따라 제기된 소송에 대하여 공시를 통해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금일 공시된 신주발행금지가처분신청은 2021년 10월 7일 공시된 내용과 동일하며, 소송을 제기한 에스에이치파트너스는 베이사이드의 소개로 투자유치를 협의하였던 곳입니다. 또한 지트리홀딩스에서 제기한 의안상정 가처분 신청은 금번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를 더욱 더 곤경에 처하게 하는 내용입니다.

이와 같은 소송의 제기는 당사가 더 높은 단계로 도약함에 있어서 반드시 극복해야 하는 과정이라고 사료됩니다.

당사는 최근 제기된 모든 소송에 대하여 법과 원칙에 따라 강력하게 대응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당사는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국내 대표적인 바이오그룹의 대규모 투자를 유치함과 동시에 이번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에이치엘비 테라퓨틱스라는 새 사명으로 새롭게 출발하고 회사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이와 같은 결정은 지트리비앤티가 보유한 파이프라인의 가치에 더하여 HLB 컨소시움의 Global Medical Network을 활용한 양사간 가치증대와 더불어 안정적인 자금 확보를 통해 진행중인 신약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회사 가치가 더욱더 재고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회사의 임직원은 이번 대규모 투자 유치 및 임시주주총회의 성공적인 종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주주 및 투자자분께서는 회사와 함께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이번 임시주주총회에서의 소중한 의결권 행사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트리비앤티

대표이사 양원석 드림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