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OREAN | ENGLISH
search

HLB테라퓨틱스 주주님들께 당사의 이뮤노믹 투자와 관련된 진행 사항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지난 6월말 HLB의 미국 자회사이자 차세대 세포치료 항암백신을 개발중인 이뮤노믹(Immunomic Therapeutics)에 당사 2,500만불 그리고 우호지분을 포함한 총 3,000만불 수준의 투자에 대한 Binding Term Sheet 체결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Binding Term Sheet의 내용에 의하면, 이뮤노믹이 진행중인 ITI-1000의 임상 2상(ATTAC-II) Top-line 결과를 확인한 후 본 계약을 체결한다는 조건이 명기되어 있는 바, ATTAC-II 결과에 대한 통합 데이터 분석작업에 예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한편, 당사는 이미 투자계약서 검토와 투자금에 대한 환전 준비를 완료하였고 한국은행 증권취득신고를 위한 사전 검토도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한편, 이뮤노믹테라퓨틱스 빌 헐 대표는 2022년 10월 31일 (한국시간) 유튜브를 통해 “ATTAC-I 임상을 통해 환자의 전체 생존기간 중간값(mOS)을 기존 14개월 수준에서 40개월 가까이로 늘린 바 있으며, ATTAC-II 임상에 대한 분석은 10월말까지 분석이 완료될 것으로 판단했으나 두 임상기관의 데이터를 통합 분석하는데 예상보다 시간이 좀 더 걸리고 있다. 그럼에도 저희는 이번 임상을 통해 ITI-1000이 기존 치료제 대비 환자의 생존기간 연장에 이점을 보여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는 취지로 발표를 한 바 있습니다.

이와 같이 2016년부터 154명의 신규 GBM 환자가 참여한 ATTAC-II 결과분석에 예상보다 시간이 더 소요되고 있지만 당사는 Top-line 결과를 확인하는 대로 투자를 실행할 계획입니다. 또한, 투자 이후 최근 마지막 환자의 모집이 완료된 당사 교모세포종(GBM) 임상과의 시너지효과 극대화의 일환으로 Asia Brain Center 설립 및 ITI-1000 License-In을 추진함과 아울러, 병용임상도 도모하는 등 당사 Pipeline 가치의 극대화에 최선을 경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링크 : https://youtu.be/uN874df5sus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