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OREAN | ENGLISH
search

HLB테라퓨틱스의 미국 자회사인 리젠트리(ReGenTree)는 안과질환 치료제 전문 개발기업으로, 당사가 61.5%, RegeneRx가 38.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합작법인(Joint Venture)입니다.

최근 리젠트리의 2대주주인 RegeneRx가 유동성 문제로 사업을 지속하기 어려워졌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합작법인인 리젠트리 설립시 체결한 계약상, 리젠트리가 진행중인 모든 신약개발 및 자금운영 등에 대한 권한은 최대주주인 당사가 가지고 있습니다.

계약에 따라 리젠트리의 경영 및 현재 개발중인 신약개발은 HLB그룹 중심으로 착실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리젠트리의 2대주주인 RegeneRx의 유동성 문제는, 리젠트리의 사업과는 무관한 개별 주주의 문제일 뿐, 당사 자회사인 리젠트리의 유동성 및 사업은 물론, 현재 진행중인 신경영양성각막염(NK), 안구건조증 임상과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약 개발회사의 주주의 사정이 어려워진 것일 뿐, 신약개발회사가 어려워진 게 아니라는 사실을 명확히 알려드립니다.

현재 리젠트리가 주력하고 있는 NK 임상은 미국에서 두번째 임상(SEER-2)이 이미 시작됐고, 곧 유럽에서도 세번째 임상(SEER-3)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환자의 치료옵션이 극히 제한적인 해당 분야에서 반드시 좋은 성과를 내 환자와 주주들께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Close Menu